Join Us
Welcome to TubeLearn 4B.
Agree to terms and conditions
개인정보 처리방침 (Required)

인튜브 (이하 '회사')는「개인정보 보호법」 제30조에 따라 정보주체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이와 관련한 고충을 신속하고 원활하게 처리하기 위하여 다음과 같이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수립·공개합니다.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
회사는 다음의 목적을 위하여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처리하고 있는 개인정보는 다음의 목적 이외의 용도로는 이용되지 않으며 이용목적이 변경되는 경우에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18조에 따라 별도의 동의를 받는 등 필요한 조치를 이행할 예정입니다.

1. 홈페이지 회원가입 및 관리

회원 가입의사 확인, 회원제 서비스 제공에 따른 본인 식별·인증, 회원자격 유지·관리, 서비스 부정이용 방지, 만14세 미만 아동의 개인정보 처리 시 법정대리인의 동의여부 확인, 각종 고지·통지, 고충처리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2. 민원사무 처리

민원인의 신원 확인, 민원사항 확인, 사실조사를 위한 연락·통지, 처리결과 통보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3.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물품배송, 서비스 제공, 계약서·청구서 발송, 콘텐츠 제공, 맞춤서비스 제공, 본인인증, 연령인증, 요금결제·정산, 채권추심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4. 마케팅 및 광고에의 활용

인구통계학적 특성에 따른 서비스 제공 및 광고 게재 , 서비스의 유효성 확인, 접속빈도 파악 또는 회원의 서비스 이용에 대한 통계 등을 목적으로 개인정보를 처리합니다.


제2조(개인정보의 처리 및 보유 기간)
회사는 법령에 따른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또는 정보주체로부터 개인정보 수집 시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이용기간 내에서 개인정보를 아래와 같이 처리·보유합니다.

1. 이용자의 개인정보는 처리목적이 달성되면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회원가입의 경우 처리목적 달성이란 회원탈퇴 및 회원제명을 의미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하여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아래의 사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대금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2)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3) 소비자 불만 또는 분쟁처리에 관한 기록 : 3년
4) 표시/광고에 관한 기록 : 6개월

2. 아래와 같은 예외 조항에 관해서는 개인정보보호법 및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하여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1) 관례 법령 위반에 따른 수사·조사 등이 진행중인 경우에는 해당 수사 종료시까지
2) 홈페이지 이용에 따른 채권·채무관계 잔존시에는 해당 채권·채무관계 정산시까지


제3조(개인정보의 제3자 제공)
① 회사는 개인정보를 제1조(개인정보의 처리 목적)에서 명시한 범위 내에서만 처리하며, 정보주체의 동의, 법률의 특별한 규정 등 「개인정보 보호법」 제17조 및 제18조에 해당하는 경우에만 개인정보를 제3자에게 제공합니다.

제4조(개인정보처리의 위탁)
① 회사는 원활한 개인정보 업무처리를 위하여 고객상담, 가맹점 가입심사, 결제/현금영수증 처리업무를 위탁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위탁계약 체결 시 「개인정보 보호법」 제26조에 따라 위탁업무 수행목적 외 개인정보 처리금지, 기술적․관리적 보호조치, 재위탁 제한, 수탁자에 대한 관리․감독, 손해배상 등 책임에 관한 사항을 계약서 등 문서에 명시하고, 수탁자가 개인정보를 안전하게 처리하는지를 감독하고 있습니다.
③ 위탁업무의 내용이나 수탁자가 변경될 경우 지체없이 본 개인정보 처리방침을 통하여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제5조(정보주체의 권리·의무 및 행사방법)
① 정보주체는 회사에 대해 언제든지 개인정보 열람·오류정정·삭제·처리정지 요구 등의 권리를 행사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 권리에 따른 요구 시 열람 등을 요구를 한 자가 본인이거나 정당한 대리인인지를 확인합니다.
②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회사에 대해 「개인정보 보호법」 시행령 제41조 제1항에 따라 서면, 전자우편, 모사전송(FAX) 등을 통해 할 수 있으며 회사 이에 대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③ 제1항에 따른 권리 행사는 정보주체의 법정대리인이나 위임을 받은 자 등 대리인을 통해 할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개인정보 처리 방법에 관한 고시(제2020-7호)” 별지 제11호 서식에 따른 위임장을 제출하셔야 합니다.
④ 개인정보 열람 및 처리정지 요구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 제4항, 제37조 제2항에 의하여 정보주체의 권리가 제한 될 수 있습니다.
⑤ 개인정보의 정정 및 삭제 요구는 다른 법령에서 그 개인정보가 수집 대상으로 명시되어 있는 경우에는 그 삭제를 요구할 수 없습니다.

제6조(처리하는 개인정보 항목)
회사는 다음의 개인정보 항목을 처리하고 있습니다.

1. 홈페이지 회원 가입 및 관리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성별, 이메일주소
선택항목 : 관심분야

2. 재화 또는 서비스 제공

필수항목 : 성명, 생년월일, 아이디, 비밀번호, 주소, 전화번호, 이메일주소, 결제정보
선택항목 : 과거 구매내역

3. 인터넷 서비스 이용과정에서 아래 개인정보 항목이 자동으로 생성되어 수집될 수 있습니다.

IP주소, 쿠키, MAC주소, 서비스 이용기록, 방문기록, 불량 이용기록 등


제7조(개인정보의 파기절차 및 파기방법)
① 회사는 개인정보 보유기간의 경과, 처리목적 달성 등 개인정보가 불필요하게 되었을 때에는 지체없이 해당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② 정보주체로부터 동의받은 개인정보 보유기간이 경과하거나 처리목적이 달성되었음에도 불구하고 다른 법령에 따라 개인정보를 계속 보존하여야 하는 경우에는, 해당 개인정보를 별도의 데이터베이스(DB)로 옮기거나 보관장소를 달리하여 보존합니다.
③ 개인정보 파기의 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사는 파기 사유가 발생한 개인정보를 선정하고, 회사의 개인정보 보호책임자의 승인을 받아 개인정보를 파기합니다.
2. 전자적 파일 형태의 정보는 기록을 재생할 수 없는 기술적 방법을 사용하며, 종이에 출력된 개인정보는 분쇄기로 분쇄하거나 소각을 통하여 파기합니다.


제8조(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조치)
회사는 개인정보의 안전성 확보를 위해 다음과 같은 조치를 취하고 있습니다.

1. 관리적 조치 : 내부관리계획 수립․시행, 정기적 직원 교육 등
2. 기술적 조치 : 개인정보처리시스템 등의 접근권한 관리, 접근통제시스템 설치, 고유식별정보 등의 암호화, 보안프로그램 설치
3. 물리적 조치 : 전산실, 자료보관 장소를 별도로 두고 이에 대해 출입 통제 절차를 수립, 운영


제9조(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개인정보 열람 청구의 접수·처리)
① 회사는 개인정보 처리에 관한 업무를 총괄해서 책임지고, 개인정보 처리와 관련한 정보주체의 불만처리 및 피해구제 등을 위하여 아래와 같이 개인정보 보호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성명 :
직책 :
<전자우편 : >

② 정보주체는 「개인정보 보호법」 제35조에 따른 개인정보의 열람 청구와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면서 발생한 모든 개인정보 보호 관련 문의, 불만처리, 피해구제 등에 관한 사항을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및 담당부서로 문의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정보주체의 문의에 대해 지체 없이 답변 및 처리할 것입니다.

제10조(권익침해에 구제방법)
정보주체는 개인정보침해로 인한 구제를 받기 위하여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한국인터넷진흥원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등에 분쟁해결이나 상담 등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이 밖에 기타 개인정보침해의 신고, 상담에 대하여는 아래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1. 개인정보분쟁조정위원회 : (국번없이) 1833-6972 (www.kopico.go.kr)
2. 개인정보침해신고센터 : (국번없이) 118 (privacy.kisa.or.kr)
3. 대검찰청 : (국번없이) 1301 (www.spo.go.kr)
4. 경찰청 : (국번없이) 182 (ecrm.cyber.go.kr)
5. 경찰청 사이버테러대응센터 : 1566-0112 (www.netan.go.kr)
「개인정보보호법」제35조(개인정보의 열람), 제36조(개인정보의 정정·삭제), 제37조(개인정보의 처리정지 등)의 규정에 의한 요구에 대 하여 공공기관의 장이 행한 처분 또는 부작위로 인하여 권리 또는 이익의 침해를 받은 자는 행정심판법이 정하는 바에 따라 행정심판을 청구할 수 있습니다.
※ 행정심판에 대해 자세한 사항은 중앙행정심판위원회(www.simpan.go.kr)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제12조(개인정보 처리방침 시행)
본 개인정보처리방침은 2022년 11월 07부터 적용됩니다.1

사이트 이용약관 (Required)

제 1 장 총 칙

제1조(목적)
인튜브('이하 '회사')가 제공하는 온라인 서비스(이하 ‘서비스’라 합니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사이에 권리ㆍ의무 및 책임사항 등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제2조(용어의 정의)
①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이용자: 회사가 제공하는 콘텐츠 및 제반서비스를 이용하는 회원 및 비회원을 말합니다.
2. 운영자(관리자): 서비스의 전반적인 관리와 원활한 운영을 위하여 회사에서 선정한 사람 또는 회사를 말합니다.
3. 회원: 회사의 웹사이트에 접속하여 본 약관에 동의함으로써 이용계약을 체결하고 아이디(ID)를 부여받아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와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자를 말합니다.
4. 이용계약: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이용자 간에 체결하는 계약을 말합니다.
5. 이용자번호(ID): 회원의 식별 및 서비스 이용을 위하여 이용자가 정하고 회사가 승인하는 문자 또는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6. 비밀번호: 서비스 이용 시, 이용자가 아이디와 일치되는 회원임을 확인하고 회원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이용자 자신이 설정한 문자와 숫자의 조합을 말합니다.
7. 서비스 이용: 이용자가 단말기를 이용하여 회사가 제공하는 정보를 이용하는 것을 말합니다.
8. 단말기: 서비스를 제공 받기 위해 이용자가 설치한 개인용 컴퓨터 및 모뎀 등을 말합니다.
9. 인터넷 서비스: 전 세계의 컴퓨터 네트워크들과 연결되어 제공하는 전자우편, 파일전송, 원격로그인, 웹 등의 서비스를 말합니다.
10. 콘텐츠: 회사가 제작하거나 제3자가 제작하고 사용권을 부여받아 웹사이트에서 제공 및 판매하는 온라인 강좌, 교재 및 기타 관련 정보를 의미함으로써,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제2조 제1항 제1호의 규정에 의한 정보통신망에서 사용되는 부호ㆍ문자ㆍ음성ㆍ음향ㆍ이미지 또는 영상 등으로 표현된 자료 또는 정보를 말합니다.
11. 회원의 게시물: 회사의 서비스가 제공되는 웹사이트에 회원이 올린 글, 이미지, 각종 파일 및 링크, 각종 덧글 등의 정보를 말합니다.

② 본 약관에 사용하는 용어의 정의는 제1항에서 정하는 것을 제외하고는 관계법령 및 서비스별 안내에서 정하는 바에 의합니다.

제3조(약관 등의 명시와 설명 및 개정)
① 회사는 이용자가 약관을 확인할 수 있도록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약관의 전문을 출력할 수 있도록 하고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사 상호, 대표자 성명, 주소, 전화번호(소비자의 불만을 처리하는 곳의 연락처 포함), 모사전송번호, 전자우편주소, 사업자등록번호, 통신판매업 신고번호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 등을 이용자가 쉽게 알 수 있도록 온라인 서비스화면에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관계법령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에서 본 약관을 개정할 수 있습니다. 약관을 개정할 경우에는 적용일자 및 개정사유를 명시하여, 개정 전 약관과 함께 적용일 14일 전부터 회사 웹사이트에 게시하며, 기존 회원에게는 약관 개정 사실을 통지합니다. 변경된 약관에 동의하지 않는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중단하고 회원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제4조(약관의 효력)
① 본 약관은 이용자가 약관의 내용에 동의하며 회원가입을 신청하고, 회사가 그 신청에 대하여 승낙함으로써 효력이 발생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본 약관에 따른 공지 또는 통지에도 불구하고, 동 기간 내에 이의를 제기하지 않는 경우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③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약관의 규제에 관한 법률,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 학원의 설립·운영 및 과외교습에 관한 법률, 콘텐츠 산업 진흥법 및 기타 관련 법령 또는 관례에 따릅니다.

제 2 장 회원가입

제5조 (회원가입 및 회원정보의 변경)
① 이용자는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에 가입한 모든 회원을 말합니다.
② 회사는 이용자가 온라인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하는 모든 정보를 실제 데이터인 것으로 간주합니다.
③ 실명이나 실제 정보를 입력하지 않은 회원은 법적인 보호를 받을 수 없으며, 본 약관의 관련 규정에 따라 서비스 사용에 제한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본 조 제1항에 따른 이용자의 신청에 대하여 회원가입을 승낙함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신청에 대하여는 승낙을 하지 않을 수 있으며, 승낙 이후라도 취소할 수 있습니다.

1. 실명을 사용하지 않은 경우
2. 이용자의 귀책사유로 인해 승인이 불가능한 경우
3. 타인의 명의 또는 개인정보를 도용하거나 허위 정보를 제공하는 경우
4. 중복된 아이디를 사용하는 경우
5. 회사가 제시하는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관련 내용을 기재하지 않은 경우
6.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을 위반하여 회원자격이 상실된 전적이 있는 경우
7. 본 약관 제11조 (회원의 의무) 또는 기타 본 약관 및 관계 법령을 위반하는 경우
8. 회원가입 신청양식에 기재되어 회사에 제공되는 개인정보(ID, 비밀번호, 주소 등)가 사회풍속 및 사회질서 등에 위배 되거나 타인을 모욕하는 경우

⑤ 회사는 서비스 관련 설비의 여유가 없거나 기술상, 업무상 문제가 있는 경우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⑥ 회사가 본 조에 따라 회원가입의 신청 승낙을 하지 아니하거나 유보한 경우 즉시 이용자(신청자)에게 알립니다. 단, 회사의 귀책사유 없이 이용자에게 알릴 수 없는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⑦ 회원은 회사 웹사이트 “정보수정” 페이지에서 언제든지 자신의 개인정보를 열람하고 수정할 수 있습니다.
⑧ 회원이 전항의 변경사항을 수정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하여 회사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6조(회원의 아이디 및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의무)
① 회원은 아이디와 비밀번호에 대한 관리책임이 있으며, 이를 타인에게 공개하거나 제3자가 사용할 수 없습니다.
② 회원은 자신의 회원가입 정보가 유출되어 제3자에 의해 사용되고 있음을 인지한 경우, 즉시 이를 회사에 알려야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개인정보보호 및 기타 서비스 부정이용행위 방지 등을 위하여 회원에게 비밀번호의 변경 등 필요한 조치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원은 회사의 요구가 있는 즉시 회사의 요청에 성실히 응해야 합니다.
④ 회원이 이용계약 해지를 원하는 경우 본인이 고객센터에 접수하거나 웹사이트를 통하여 신청할 수 있습니다. 회사는 회원의 의사표시를 수령한 후 지체 없이 본 약관에 따른 환불 등의 조치를 합니다.
⑤ 회사는 회원이 본 약관 또는 관계법령 등을 위반하는 경우, 이용계약을 해지할 수 있으며 회원이 약관에 따른 의무를 성실히 이행하지 않아 발생한 불이익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제7조(회원에 대한 통지)
① 회사는 회원에게 알려야 할 사항이 발생한 경우, 회원가입 시 회원이 공개한 전자우편주소 또는 쪽지, 팝업창, 유ㆍ무선 등의 방법으로 통지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 전체에 대한 통지의 경우 웹사이트 게시판에 게시함으로써 전항의 통지에 갈음할 수 있습니다.

제3장 서비스 이용

제8조 (서비스 이용계약의 성립 및 결제방법 등)
① 회원은 신용카드, 무통장입금, 인터넷 계좌이체, 휴대폰 결제 등 회사에서 정하고 있는 방법으로 유료서비스의 결제가 가능합니다. 단 각 결제수단의 특성에 따라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회원의 유료서비스 이용신청이 다음 각호에 해당하는 경우에 승낙하지 않거나, 그 사유가 해소될 때까지 승낙을 유보할 수 있습니다.

1. 유료서비스 이용요금을 납입하지 않는 경우
2. 유료서비스 신청금액 총액과 입금총액이 일치하지 않은 경우
3. 기타 합리적인 이유가 있는 경우로서 회사가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경우

③ 회사는 회원이 유료서비스 이용을 신청할 경우, 승낙의 의사표시로 본 약관 제7조의 방법을 통해 회원에게 통지하고, 승낙의 통지가 회원에게 도달한 시점에 계약이 성립한 것으로 봅니다.
④ 회사의 승낙 통지는 회원의 이용신청 확인, 서비스제공 가능 여부, 이용신청의 정정ㆍ취소 등에 관한 정보 등을 포함합니다.

제9조 (교재 구입 및 배송 등)
① 교재의 구입은 회사 웹사이트에서만 신청 가능합니다.
② 불법으로 구매한 교재 혹은 무단복제한 교재를 사용한 경우 강의 및 교재 내용에 대한 질문답변서비스가 제한될 수 있으며, 저작권법에 따라 법적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③ 교재의 배송은 구매 결제가 완료된 시점으로부터 7일 이내에 배송하는 것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천재지변 및 재고 부족 등의 사유로 지연될 수 있습니다.
④ 교재에 관한 기타사항은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습니다.
⑤ 교재 배송의 과정은 온라인으로 회원이 직접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제10조 (회사의 의무)
① 회사는 관계 법령과 본 약관이 금지하거나 미풍양속에 반하는 행위를 하지 않으며, 계속적이고 안정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또한 회사는 계속적이고 안정적인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다합니다.
② 회사는 회원이 안전하게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신용정보를 포함한 개인정보의 보호를 위해 보안시스템을 갖추어야 하며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공시하고 준수합니다. 회사는 본 약관 및 개인정보취급방침 또는 관계법령에서 정한 경우를 제외하고는 회원의 개인정보가 제3자에게 공개 또는 제공되지 않도록 합니다.
③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서비스이용과 관련하여 제기된 의견이나 불만사항이 정당하다고 인정할 경우 이를 처리하여야 하고, 회원이 제기한 의견이나 불만사항에 대해서는 게시판을 활용하거나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회원에게 처리과정 및 결과를 전달합니다.

제11조 (회원의 의무)
① 회원은 다음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1. 신청 또는 변경 시 허위내용의 등록
2. 타인의 정보도용
3. 회사의 임직원, 운영자, 기타 관계자를 사칭하는 행위
4. 회사가 게시한 정보를 변경하는 행위
5. 회사가 금지한 정보(컴퓨터 프로그램 등) 등의 송신 또는 게시 행위
6. 회사가 제공 또는 승인하지 않은 컴퓨터 프로그램이나 기기 또는 장치를 제작, 배포, 이용, 광고하는 행위
7. 회사 기타 제3자의 저작권 등 지적재산권에 대한 침해 행위
8. 회사 기타 제3자의 명예를 손상시키거나 업무를 방해하는 행위
9. 외설 또는 폭력적인 메시지, 화상, 음성, 기타 공서양속에 반하는 정보를 회사에 공개 또는 게시하는 행위
10. 회사의 동의 없이 영리, 영업, 광고, 정치활동 등을 목적으로 동네학원 서비스를 사용하는 행위
11. 기타 관련 법령에서 금지하거나 사회 풍속과 질서 등 기타 사회통념상 허용되지 않거나 부당한 행위

② 회원은 관계 법령, 본 약관의 규정, 회사가 이용안내 및 서비스와 관련하여 공지한 주의사항, 회사가 통지하는 사항 등을 확인하고 준수하여야 하며, 기타 회사의 업무에 방해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 됩니다.

제12조 (서비스의 제공 등)
① 서비스는 연중무휴, 1일 24시간 제공을 원칙으로 합니다. 단, 회사는 회사의 정책과 관계법령에 따라 서비스 및 회원별 이용가능시간, 이용가능횟수 등을 제한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제공에 필요한 경우 정기ㆍ수시 점검을 실시 할 수 있으며, 점검 시간은 서비스 제공화면에 공지한 바에 따릅니다.
③ 전 항에 따라 서비스가 변경되는 경우에는 변경되는 사유 및 내용을 본 약관 제7조에 따른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제13조 (서비스의 변경)
① 회사는 운영상, 기술상의 필요에 따라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에 제공하고 있는 서비스 전부 또는 일부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② 전 항의 경우 변경사유, 변경될 서비스의 내용 및 제공일 등은 그 변경 전에 해당 서비스 초기화면에 게시합니다.
③ 회사는 컴퓨터 등 정보통신설비의 보수점검, 교체 및 고장, 통신두절 등 운영상에 상당한 이유가 있는 경우 서비스의 제공을 일시적으로 중단할 수 있습니다.
④ 회사는 무료로 제공되는 서비스의 일부 또는 전부를 회사의 정책 및 운영의 필요에 의해 수정, 중단, 변경할 수 있습니다.
⑤ 회사는 본 조 제3항에 대해 관계 법령에 특별한 규정이 없는 한 회원에게 별도의 보상을 하지 않습니다.

제14조 (정보의 제공 및 광고의 게재 등)
① 회사는 회원에게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거래 관련 정보, 고객 문의 등에 대한 회신 등의 정보를 공지사항, 푸시알림, SMS, 전자우편 등의 방법으로 회원에게 제공할 수 있습니다. 다만, 회원은 언제든지 전자우편 등을 통하여 그 수신 거절을 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정보통신망이용촉진 및 정보보호 등에 관한 법률 등 관계 법령에 따라 적법한 절차에 의해 회원에게 광고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제15조 (회원이 등록한 게시물의 이용 및 삭제)
① 회사는 회원의 게시물 중 본 약관 및 관계 법령 등에 위배 되는 게시물이 있는 경우 이를 삭제합니다.
② 회사는 회사의 웹사이트에 회원이 게시한 게시물을 이용ㆍ수정하여 마케팅 및 출판 등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③ 회원은 전항에 내용에 대해 사이트 등을 통하여 철회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철회 의사를 받은 후부터 해당 회원의 게시물을 사용하지 않습니다. 단, 회사는 회원이 제기한 철회의 의사표시 이전에 제작된 제작물에 대하여는 소진 시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제 4 장 청약철회 및 환불

제16조 (청약철회 및 환불정책)
① 유료서비스 이용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서비스 이용 승인일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② 교재 구매 계약을 체결한 회원은 교재를 공급받은 날로부터 7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③ 전 항의 청약철회권은 다음 각 호에 해당할 경우 행사할 수 없습니다.

1. 회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로 교재가 멸실 되거나 훼손된 경우. 다만, 제공 목록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됩니다.
2. 회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로 교재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3. 시간이 지나 다시 판매하기 곤란할 정도로 교재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4. 복제가 가능한 교재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④ 회원은 제1항, 제2항 및 제3항에도 불구하고 콘텐츠, 교재 등의 내용이 표시∙광고의 내용과 다르거나 계약 내용과 다르게 이행된 경우 그 콘텐츠, 교재 등을 공급받은 날로부터 3개월 이내, 그 사실을 안 날부터 30일 이내에 청약철회를 할 수 있습니다.
⑤ 단기간 강의, 이벤트 강의 등 특별한 경우의 유료서비스 청약철회, 수강 변경 등은 본 조항과는 별도로 콘텐츠 포장 또는 웹사이트에 표시된 조건이 적용됩니다.
⑥ 이용자의 사유로 인하여 청약철회를 하는 경우 교재 등의 콘텐츠 배송에 소요된 비용은 소비자가 부담합니다.

제17조 (유료서비스 금액의 환불 및 변경)
① 회원은 유료결제한 서비스에 대해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환불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② 회사는 유료서비스 금액의 반환에 관해 학원의 설립 운영 및 과외 교습에 관한 법률 또는 평생교육법 등에서 규정하고 있는 해당 사유가 발생한 경우 해당 법에서 정하고 있는 기준에 의해 반환합니다. 단, 유료서비스 금액의 징수기간이 1개월을 초과하는 서비스에 대해 이용자가 계약해지를 하는 경우 위약금(이용대금의 10%)를 공제할 수 있습니다.
② 본 조 제1항에 따라 유료서비스 금액의 반환에 있어 무료수강 연장 상품(1+1, 평생회원, 합격보장) 등 일부 서비스의 경우 1년을 365일 기준으로 두고, 이용자가 기간 내 응시시험에 불합격하는 사유에 의해 해당 콘텐츠 수강이 연장되는 경우 수강 연장 된 기간은 환불 대상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그 외, 본 약관에서 규정하고 있지 않은 사항은 상품 구매 시 회원이 별도로 동의한 계약 내용 또는 관련 법에서 정하고 있는 기준에 의해 반환합니다.
③ 유료서비스 금액 내역에 디지털콘텐츠 학습비와 교재 콘텐츠 등이 포함된 경우, 이를 각각 구분하여 적용합니다. 또한, 할인 대상으로 적용되어 유료서비스 금액을 결제하였을 경우, 유료서비스 반환금액의 기준은 실제 결제한 금액에 의하여 정합니다.
④ 이용자가 신용카드 또는 PG사 등을 통해 대금결제를 한 경우 회사는 이용자의 청약철회 의사표시를 받은 날(교재 등 이용자가 회사에 반환하여야 할 재화 등이 있는 경우에는 해당 재화 등을 반환 받은 날)로부터 지체 없이 결제수단을 제공한 사업자에게 재화 등의 대금 청구를 정지 또는 취소 요청합니다.
⑤ 교재 등을 포함한 콘텐츠 파손, 파본, 배송오류 등의 문제가 발생한 경우 회사는 회원에게 추가 배송비용 없이 재발송하거나 환불합니다. 이 때 회원은 반드시 문제가 발생한 배송받은 재화를 회사에 반송해야 합니다. 이에 해당하지 않는 교환, 환불의 경우 반환에 필요한 비용은 회원이 부담합니다.
⑥ 회사는 반환된 교재 및 콘텐츠가 일부라도 사용 또는 소비된 경우 그 콘텐츠의 사용 또는 소비에 의하여 이용자가 얻은 이익에 상당하는 금액의 범위 내에서 이용자에게 청구하거나 반환할 대금에서 상계할 수 있습니다.

제18조 (과오금의 환급)
① 회원이 유료서비스 결제 시 과오금을 지불한 경우 회사는 대금결제와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을 환불합니다. 단, 동일한 방법으로 과오금 환불이 불가능할 때에 이를 즉각 고지하고, 회원이 선택한 방법으로 환불합니다.
② 회원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이를 환불하는데 소요되는 비용을 합리적인 범위 내에서 공제하고 환불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의 책임있는 사유로 과오금이 발생한 경우 회사는 계약비용ㆍ수수료 등에 관계 없이 과오금을 전액 환불합니다.

제 5 장 기타

제19조 (저작권)
① 회사가 자체 제작한 저작물과 제3자로부터 저작권을 양수받은 콘텐츠에 대한 저작권ㆍ지적재산권은 회사에 귀속합니다.
② 회사가 제3자로부터 이용 허락을 받은 콘텐츠의 저작권은 이를 제공한 제3자에게 있고 회사는 그에 대한 사용권을 가집니다.
③ 회원은 회사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함으로써 얻은 정보를 회사의 사전 승낙 없이 복제, 편집, 전시, 송신, 배포, 판매, 방송, 공연하는 등의 방법으로 영리, 비영리 목적으로 이용하거나 타인이 이용하게 할 수 없습니다.
④ 회사는 회사 또는 제3자의 저작권ㆍ지적재산권을 보호하기 위해 회원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동안 회원의 컴퓨터에 특정 소프트웨어가 실행되는 것을 감지하여 자동으로 차단하는 프로그램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⑤ 회원이 작성한 게시물에 대한 권리 및 책임은 해당 회원에게 있습니다.
⑥ 회사는 회원이 웹사이트에 게시한 후기 등의 게시물을 사용, 복제, 전송, 수정, 출판, 배포할 수 있습니다. 단, 회원의 게시물을 활용하는 데 있어 회원에게 별도의 동의를 받지 않는 경우 개인정보를 비식별화 한 후 활용합니다.

제20조 (면책조항)
①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는 경우 서비스 제공에 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② 회사는 서비스의 중지ㆍ장애가 발생하는 경우 서비스 중지ㆍ장애 시점을 기준으로 24시간 이내에 회원에게 사전 고지합니다. 다만, 서비스 개선을 목적으로 한 설비 점검 및 보수 시 최대 24시간은 중지ㆍ장애 시간에 포함하지 않습니다.
③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해 발생한 서비스 이용 장애에 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회사는 회원이 서비스와 관련하여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ㆍ정확성 등의 내용에 관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④ 회사는 이용자 상호간 또는 이용자와 제3자 간에 콘텐츠를 매개로 하여 발생한 분쟁 등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제21조 (손해배상)
회원이 본 약관의 규정을 위반하여 회사 또는 제3자에게 손해가 발생하게 되는 경우, 약관을 위반한 회원은 회사 및 제3자에게 발생한 손해를 배상할 책임이 있습니다.

제22조 (분쟁의 해결 등)
① 회사는 이용자가 제기하는 의견 및 불만에 대해 신속하게 처리하여야 합니다.
② 회사와 이용자 간의 콘텐츠 거래 또는 이용에 관한 분쟁이 발생한 경우 콘텐츠분쟁조정위원회에 분쟁조정을 신청 할 수 있습니다.
③ 회사와 이용자 간에 발생한 소송의 관할은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를 관할하는 법원을 전속관할로 합니다. 단, 제소 당시 이용자의 주소 또는 거소가 불분명한 경우에는 민사소송법에 따릅니다.

제23조 (이용약관의 시행)
본 이용약관은 2022년 11월 07부터 적용됩니다.

Member registration information
Enter at least 6 characters using English letters, numbers and special characters.
This ID has already been signed up.
This ID is valid.
After enter the ID, click ‘Duplicate ID check’ button.
Enter at least 8 characters using a combination of English letters, numbers, special characters.
You cannot use the same letters or 3 consecutive numbers as your ID.
It is different from the password entered.
-
Please enter the information that applies to general company or associated company.
If you do not enter both, it may be difficult to register for the course properly.
Please enter only numbers for your phone number.
Please enter your email according to the email format.
If phone number and address is not correct, textbook delivery or Lecture-related information can be dropped.
Agree to receive SMS Agree to receive E-mail
If you not agreed to receive, may not receive notices or guidance related to course.
Member registration complete
Member registration is completed.
ID :
Welcome to join us sincerely.
After login, please take a lecture.